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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정책

HAVE A GOOD TIME WITH LAILAPS


A/S 정책

라일랍스는 소비자보호원(www.cpb.or.kr)의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의거하여 보증 제도를 충실히 이행합니다.

  • 1라일랍스 카본프레임의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5년입니다. 알루미늄(알루미늄+카본) 프레임의 경우 3년입니다.
  • 2품질보증 기간은 최초 구매자의 구매 일 기준이며,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수리는 유상으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.
  • 3사용자의 부주의 또는 비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은 보증대상에서 제외합니다.
  • 4구매자는 반드시 승차 전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정비의 의무를 지니게 되며, 정비 불량으로 인한 고장, 파손 등은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5라일랍스의 보증적용은 프레임에 해당되며, 완성된 자전거의 경우 조립된 다른 제조사의 부품은 각 제조사의 보증원칙을 적용합니다.
  • 6제조상의 결함 이외의 주행 중 발생하는 사고, 부상 등에 본사는 책임이 없으며 용도이외 목적으로 사용하여 발생되는 모든 제반사항에 대해서도 본사는 책임이 없습니다.
  • 7REPAIR A/S 정책
    • - REPAIR 완료 후 REPAIR 부위에 한해서 6개월 무상 보증처리 됩니다(단, 외부 충격에 의한 손상은 제외)
    • - 카본 휠의 경우 브레이크 패드와 마찰되는 부위는 REPAIR 특성상 브레이크 작동 시 소음, 또는 유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높은 압력을 받는 부위이므로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8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. 기능상의 하자로 인한 피해
    • - 하자 발생시 : 무상수리
    • - 수리 불가능 시 : 제품교환
    • - 동일 하자에 대해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결함이 재발 (4회째) :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    • -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 4회 수리 받았으나 결함이 재발 (5회째) :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  • 9피해보상은 물품의 제조사에게 요청을 할 수 있으며,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의 경우에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10라일랍스 본사와 협의되지 않은 직접수리 및 타 업체에서 수리를 받는 동안 일어나는 모든 제반 사항은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11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보증기간 중이라도 무상 수리에서 제외 됩니다.
  • 12단순 반품 및 교환 요청 시 이중포장 및 출고 시와 동일한 재포장을 해주셔야 하며, 제품의 상품성이 떨어지는 경우(스크래치, 오염, 파손 등)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13제품을 수령 후 안전사고의 미연 방지를 위해서 전문가에게 의뢰하여 조립을 하실 것을 권장해 드리며, 오 조립으로 일어나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 본사는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14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 시 배송료(편도/왕복)는 구매자 부담이며 반드시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.
  • 15구매자의 단순 변심, 불량, 오 배송 등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수령일 이후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하며, 구매자의 사유로 인한 배송료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  • 16교환 및 환불처리는 반드시 사전 협의를 거치셔야 하며 사전협의 없는 교환 및 환불처리로 인한 제반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.
A/S 운영팀 업무시간
평일 :
10:00~17:00
휴일 :
주말, 공휴일
전화 :
053-523-576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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